여드름2017-06-07T01:34:02+00:00

성인여드름

성인여드름 이란?

성인 여드름이라 하면 25세 이후까지도 지속되는 여드름을 이야기 합니다. 청소년 여드름과는 달리 특히 턱, 목 에 많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며 치료에 반응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최근에 빈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성인여드름

성인여드름 이란?

성인여드름이 생기는 원인은 명확하지는 않지만 최근에는 잘못된 화장습관, 특정한 식습관이 원인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아직까지도 활발히 연구되고 있습니다.

붉은자국

붉은자국이란?

염증성 여드름이 생기면 가라앉고 나더라도 그 자리에 붉은자국이 지속되게 됩니다. 붉은자국이 신경이 쓰여서 짙은 색조화장을 하게 되면 다시 여드름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합니다.

붉은자국

붉은자국이란?

파인흉터

파인흉터란?  심한 염증성 여드름이 생기고 난 이후에 생기는 움푹 파인 흉터를 이야기 합니다.

서브시전 흉터의 밑부분을 바늘로 박리하여 새로운 콜라겐이 흉터의 밑부분에서 재생되게 하여 흉터를 올려주는 치료입니다. 특히 rolling scar 에서 효과적입니다.
흉터 DNA 주사 주로 서브시젼 치료와 병행하는 치료로 서브시젼 이후 콜라겐이 재생되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을 주입하여 파인 흉터가 더욱 잘 차오르게 합니다
흉터필러 대부분의 흉터 시술, 레이저가 여러 번의 치료를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기분좋은 피부과에서는 한번의 시술로도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히알루론산 필러, 에볼런스 콜라겐 필러를 이용한 흉터복원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CROSS 요법 예리하게 파인 Icepick, Boxcar 흉터에 적합한 치료법으로 100% TCA 용액을 이용한 화학박피치료입니다.
흉터레이저 파인흉터 밑부분의 콜라겐을 재생시켜 흉터를 복원시켜주는 원리를 가진 레이저로 기분좋은 피부과에서는 인트라셀, 프락셀, 핀홀 등 다양한 레이저를 통해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기분좋은 피부과에서는 종합적인 치료를 통하여 여드름 흉터 뿐만 아니라 다른 흉터에서도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를 약속드립니다

파인흉터

파인흉터란?
심한 염증성 여드름이 생기고 난 이후에 생기는 움푹 파인 흉터를 이야기 합니다.

모공축소

모공이란?  작은털이 나오는 구멍임과 동시에 피지가 배출되는 곳입니다.

모공은 왜 넓어질까요?

1. 피지샘의 기능이 활발하여 피지분비가 증가되고 이로 인해 넓어진 모공
2.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피부의 탄력 저하로 인해 넓어진 모공
3. 여드름 발생 후 나타나는 아주 작은 형태의 흉터들로서 넓어진 모공과 구별하기 쉽지 않아 흔히 모공이라 여겨지는 것

모공축소

모공이란?  작은털이 나오는 구멍임과 동시에 피지가 배출되는 곳입니다.

모공은 왜 넓어질까요?

1. 피지샘의 기능이 활발하여 피지분비가 증가되고 이로 인해 넓어진 모공
  2.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피부의 탄력 저하로 인해 넓어진 모공
  3. 여드름 발생 후 나타나는 아주 작은 형태의 흉터들로서 넓어진 모공과 구별하기 쉽지 않아 흔히 모공이라 여겨지는 것

PDT

PDT치료는?

photodynamic therapy 의 줄임말로서 광역동치료입니다. 여드름 치료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중의 하나가 재발 방지입니다. 피지샘의 기능을 낮추고 여드름균을 없애 여드름의 재발을 막는 치료가 PDT 치료입니다.

PDT

PDT치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