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2017-06-07T01:33:33+00:00

화이트닝 / Whitening

미백 치료란?

이렇게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선 우선 이렇지 않게 만드는 요인들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누구나 가장 먼저 머리에 떠 올리는 것은 기미와 색소들 일 것 입니다. 하지만 색소만이 전부가 아니고 전체적인 바탕도 맑아져야 하고 피부 결도 좋아져야 하며 피부를 검붉게 보이는 원인 중 하나인 모세혈관들도 정리해 줘야 맑아졌단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닝 / Whitening

미백 치료란?

색소

기미
잡티
기미
잡티

기미 / Melasma

기미는 주로 출산기 여자에서 발생하며 10% 정도만 남성에서 발생합니다. 태양광선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여름에 악화되게 됩니다. 또한 많은 경우 임신, 경구피임약 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미 / Melasma

레이저토닝 Nd:YAG 레이저의 1064nm 모드를 사용하여 치료하는 것으로 진피 상부층의 색소를 잘게 터트리는 효과와 진피 내로 열전달을 시킴으로써 진피 내 조직의 탄력을 회복
비타민관리 비타민 C 를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에 침투시켜 멜라닌세포의 활성도 감소 및 항산화 효과
미백관리 비타민 이외의 미백 성분을 피부에 침투시켜 미백효과
물광주사 히알루론산 성분을 피부 진피 아주 얕은층에 침투시켜 표피의 기저층을 강화시켜 피부를 강화시키고 강력한 보습효과
이외에도 필요할 경우 먹는약, 바르는약의 병합을 통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잡티 / Lentigo, Freckle

잡티의 경우는 주근깨, 흑색점등이 이에 속하며 햇빛 노출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잡티 / Lentigo, Freckle

잡티의 경우는 주근깨, 흑색점등이 이에 속하며 햇빛 노출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엑셀브이
엔디야그
스펙트라 VRM IV
흔히들 이야기하는 ‘딱지’가 생기는 레이저 입니다. 색소 성분에 선택적인 파장을 가진 강한 에너지를 가진 레이저로서 잡티부분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제거하게 됩니다.
에피필 1927 nm 파장의 프락셔널 방식의 레이저로 색소가 존재하는 표피를 약하게 벗겨내는 치료로 잡티뿐만 아니라 얼굴전체의 톤 개선을 한번에 가져올 수 있는 효과적인 치료.

과색소침착

여드름이 생겼던 자리나 상처가 생겼던 자리에 붉어지고 난 다음에 검게 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를 염증후 과색소 침착이라고 하게 됩니다.

과색소침착

여드름이 생겼던 자리나 상처가 생겼던 자리에 붉어지고 난 다음에 검게 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를 염증후 과색소 침착이라고 하게 됩니다.

오타모반

오타모반은 출생시부터나 사춘기부터 보이기 시작하는 눈주변의 색소입니다. 진피내에 색소 세포가 있기 때문에 기미나 잡티와는 달리 청색, 회색으로 보이게 됩니다. 한쪽에만 생기는 경우가 많지만 양측으로 생기는 경우도 있으며 안구에도 색소가 동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측성오타양모반

여성에게서 주로 나타나며 대부분 20대에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기미는 30~40대부터 생기는것과는 차이를 나타냅니다. 양측성으로 눈주변 광대주변에 생기며 기미처럼 갈색으로 생길수도 있지만 오타모반처럼 청색, 회색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안면홍조

안면 홍조는 말 그대로 얼굴이 붉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러한 안면 홍조는 대인관계에 불편함을 초래하기 때문에 치료를 필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면홍조를 유발하는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으나 대체적으로 주사, 혈관확장, 감정홍조로 나누어 생각해볼수 있습니다.

안면홍조

주사

주사란 얼굴의 붉음증 뿐만 아니라 혈관확장, 구진, 고름, 붓기 등을 동반하는 질환입니다. 주사는 감기 처럼 치료를 하더라도 완전히 치료되는 것이 아니라 고혈압 처럼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해야하는 질환입니다.

혈관확장

피부의 표면에 존재하는 모세혈관이 확장되는것입니다. 햇빛노출, 피부의 탄력저하, 이토피와 같은 피부질환, 스테로이드 연고의 도포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감정홍조

모세혈관들은 자율신경의 지배를 통해 확장과 수축을 반복하는데 이들이 확장되도록 만드는 환경이 생기면 안면 홍조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를 예로 들면 급격한 감정 변화, 폐경기, 갑자기 열이 오르게 되는 환경이 해당하며 정도가 지나치면 치료의 대상이 됩니다.